2019/12/03

페어라인 사이트 구축 방안.

호주 테니스협회.
https://www.tennis.com.au/

문서
https://www.tennis.com.au/nsw/files/2019/02/Sydney-Badge-Rules-2019.pdf

모바일 사이트 구축을 목표로한다.
모바일용 네이티브가 아니라 하이브리드 방식 기반으로 모바일 사이트를 구축한다.

네이티브: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다이렉트 방법으로 접근해 개발되는 방식(wifi, LAN, BT) 개발시 주로 사용됨.
하이브리드 개발: 웹 기반으로 장치로 접근한다. 즉, 모바일용 템플릿을 사용해 접근 하는 방식이다.

하이브리드 방식을 채택.
네이티브 방식은 apk 파일을 재배포 해줘야 함.
하이브리드 방식은 서버 변경시 재배포 없음.

NTRP == Fair Line(FTRP)
=======================
FTRP 등급은 4등급으로 분류한다.

1 등급
- 포핸드 : 테니스를 이제 막 시작한 단계, 완변하지 않는 스윙, 방향 조절이 어려움
- 백핸드 : 백핸드를 기피, 제대로 맞추지 못한다. 그립 문베가 생긴다. 완벽하지 않는 스윙
- 서브/리턴 : 완벽하지 않는 동작, 더블 폴트로 자주하며 토스가 일정하지 못한다.
- 발리: 네트로 나가는 것를 꺼리며 백발리를 기피한다. 풋드억이 제대로 안된다.
- 경기스타일: 단식, 복식의 기본 위치에는 익숙하다. 하지만 자주정위치에서 벗어난다.

2 등급
- 포핸드 : 폼을 개선하고 있다. 일반적인 속도의 랠리는 할 수 있다.
- 백핸드 : 그립 문제가 있고 준비 동작도 문제가 있다. 백핸드대신에 돌아서서 포핸드로 치려고 한다.
- 서브/리턴 : 풀 스윙을 시도한다 느린 속도의 서브를 넣을 수 있다. 토스가 일정하지 못한다. 느린 서브를 제대로 리턴할 수 있다.
- 발리 : 넷 플레이에 익숙하지 못하고, 특히 백핸드 쪽은 더욱 그렇다. 종종 포핸드 면으로 백 발리를 시도한다.
- 고급기술 : 의도적으로 로브를 띄울 수는 있으나 정확성이 부족하다. 오버해드(스매싱)로 공을 맞힐 수 있다.
- 경기스타일 : 느린 공의 짧은 랠리는 할 수 있다. 코트 커버 범위가 좁다. 복식에서 처음 위치를 계속 고수하는 경향이 있다.

3 등급
- 포핸드 : 방향 조절은 잘 할 수 있으나 길이의 조절이 부족하다.
- 백핸드 : 준비 동작이 제대로 된다. 일반적인 속도의 공에 대하여 오느 정도 꾸준히 칠 수 있다.
- 서브/리턴 : 서브 리듬에 대해서 터득하기 시작한다. 힘을 싣는 경우 실수가 종종 발생한다. 세컨드 서브는 퍼스트 서브보다 많이 약하다. 서브 리턴을 꾸준히 잘 할 수 있다.
- 발리 : 포핸드 발리는 안정되나, 백 발리는 아직 실수가 많다. 낮거나 옆으로 빠지는 공에 대해서 대처를 못한다.
- 고급기술 : 일반적인 속도의 공에 대해서 꾸준히 로브를 띄울수 있다.
- 경기스타일 : 일반적인 속도의 공에 대해 꾸준히 랠리를 할 수 있다. 대부분의 복식 진형은, 한 명은 전위, 한 명은 후위의 현태다. 지시를 들었을 때 네트로 대시는 하나 제대로 실행하지 못한다.

4 등급
- 포핸드 : 일반적인 속도의 공은 다양하게 큰 실수없이 칠 수 있다. 방향을 잘 조절할 수 있으며 회전을 넣기시작한다.
- 백핸드 : 일반적인 속도의 공에 대해 방향 조절을 하기 시작한다. 높게바운드되는 공이나 강한 공에는 아직 어려움이 있다. 어려운 공에 대해서는 방어적으로 대처한다.
- 서브/리턴 : 서버의 조절이 조금씩 되며 파워를 싣기 시작하며 회전도 가미한다. 일반적인 속도의 서브에 대하여 방향을 조절하면서 큰 실수 없이 리턴할 수 있다.
- 발리 : 좀 더 공격적인 넷트 플레이를 구사하고 양옆으로빠지는 공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대처할 수 있다. 적당한 풋웍을 사용한다. 포핸드 발리는 자신이 있으며, 백핸드 발리도 방향 조절이 오늘 정도 되나 공격적이지 못한다. 발리에 대한 걱정을 버리지는 못한다.
- 고급기술 : 어느 정도 범위 내의 공에 대한 방향 조절을 하면서꾸준히 칠 수 있다. 어프로치 샷과 드롭샷을 시도하기 시작한다. 대부분의세컨드 서브의 리턴을 원하는 방향으로 할 수 있다.
- 경기스타일 : 일반적 속도의 공에 대해 방향 조절을 하면서 꾸준히 칠 수 있다. 코트 커버 범위가 넓어진다. 네트로 뛰어나갈 기회를 찾기 시작한다. 복식에서는 팀워크에 대해서 생각한다.


클럽
====
클럽 -> 팀 -> 동호회 선수

팀 생성.
- NTRP 등급별 8개팀 생성됨.
- 최소 5명, 최대 8명, 게스트 4명 

클럽 선수
========
베이스 선수 : 클럽 주전 선수
게스트 선수 : 전략적 후보

주장: 실력에 상관 없음.
베이스 선수: 1번 ~ 5번 실력 순위별 나열
나이제안: 14세

대회 선수 조건
- 클럽 가입
- 중복 클럽 불가.
- 후보 선수는 클럽 두개 가입 가능(시합 당일 하나의 팀을 선택 게임에 참가)

대회 기간
=========
봄 시즌, 가을 시즌(매주)

여자 시합
========
게임 시간:
여자(목요일 아침 10시, 11시 30분)

오전, 오후 게임 분류
점심 타임 30분 적용.

게임 방식
- 복식
- 한팀 NTRP 적용 4명 게임(파트너 변경 불가)
- 총 2 시합
- 2 세트

타이 점수
목요일 6:6

남자 시합
========
게임 시간:
남자(토요일 아침 10시, 11시 30)

오전, 오후 게임 분류
점심 타임 30분 적용.

게임 방식
- 복식
- 한팀 NTRP 적용 4명 게임(파트너 변경 불가)
- 총 2 시합
- 2 세트

타이 점수
토요일 5:5

혼합 시합
========
혼합(토요일 아침 10시, 11시 30)

(토요일 아침 10시, 11시 30)

오전, 오후 게임 분류
점심 타임 30분 적용.

게임 방식
- 복식
- 한팀 NTRP 적용 4명 게임(파트너 변경 불가)
- 총 2 시합
- 2 세트

타이 점수
토요일 5:5

랭킹 결과:
=========
1. 팀당 최대
36 게임 + 3타이

2. 팀당 최소
최소 12 게임

기본 점수 1세트당 1점
4경기 완승시 8점 보너스 2점

무승부: 세트 점수가 동일
동일한 조건 보너스 총 2점에서 1점을 나누어 같는다.

랭킹 순위
일별 세트 점수 순위 검토 랭킹(동일 랭킹자 발생 시, 세트 승률, 다음 단계 주별 분석)
주별 세트 점수 순위 검토 랭킹(동일 랭킹자 발생 시, 세트 승률, 다음 단계 주별 분석)
월별 세트 점수 순위 검토 랭킹(동일 랭킹자 발생 시, 세트 승률, 다음 단계 전체 경기 승률)
전체 경기 순위 랭킹(총전적 승률)


===========================================
지도자부
===========================================
클럽 -> 팀 -> 선수 출신

베이스 선수 : 클럽 주전 선수

주장: 실력에 상관 없음.

팀 생성.
- 6개팀 생성됨.
- 8명

단식 선수: 4명
복식 선수: 4명 (2팀)

선수조건
45세 기준 5년 단위로 한 단계식 내려간다.

- 현 선수
- 선수 출신
-- 초 1.
--- 나이제한(45세 이상 동호회 출전 가능)

-- 중 2.
--- 나이제한(45세 이상 초등 선수 출전 가능)

-- 고 3.
--- 나이제한(45세 이상 중등 선수 출전 가능)

-- 대학 4.
--- 나이제한(45세 이상 고등 선수 출전 가능)

-- 실업 5.
--- 나이제한(45세 이상 실업 선수 출전 가능)

-- 프로 6.
--- 나이제한(45세 이상 실업 선수 출전 가능)

대회 기간:
봄 시즌, 가을 시즌(매주)

게임 방식
- 단식
- 복식
- 한팀 NTRP 적용 4명 게임(파트너 변경 불가)
- 총 6 시합 
- 2 세트
- 타이점수 1점 기준으로 10점 확보 승리

기본 점수 1세트당 1점
4경기 완승시 8점 보너스 2점

무승부: 세트 점수가 동일
동일한 조건 보너스 총 2점에서 1점을 나누어 같는다.

랭킹 순위
일별 세트 점수 순위 검토 랭킹(동일 랭킹자 발생 시, 세트 승률, 다음 단계 주별 분석)
주별 세트 점수 순위 검토 랭킹(동일 랭킹자 발생 시, 세트 승률, 다음 단계 주별 분석)
월별 세트 점수 순위 검토 랭킹(동일 랭킹자 발생 시, 세트 승률, 다음 단계 전체 경기 승률)
전체 경기 순위 랭킹 (총전적 승률)

댓글 없음:

댓글 쓰기